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조시완 [잠실점]
스포츠월드
제   목 간단한 필러시술과 대체진피 수술로 행복감과 자존감 UP
내   용

 

‘행복한 삶이란 무엇인가’ 아무리 경제적 능력과 여유로운 삶 등 모든 조건을 갖추더라도 남자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성적 능력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남성은 자신감을 잃기 마련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왜소증으로 음경 확대를 원하는 남성들의 대부분이 자신감이 상실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필러시술과 대체진피 등 음경확대술이 등장 해 이 모든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필러주사 음경 확대법은 인체에 무해한 체내 구성 물질 (FDA승인)을 음경 피하에 주사로 주입해 음경을 확대하는 방법으로 수술 없이 10분이면 확대 효과가 아주 뛰어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획기적인 확대 방법이다.

 

블루비뇨기과에서 사용되는 메가필 필러는 국내 피부과 성형외과 등의 임상을 통해 볼륨 효과의 안전성이 입증된 콜라겐 필러로서 액상타입이 아닌 미세 입자형 필러이기에 자연스러운 모양을 연출시켜 준다. 음경 확대술에 주로 사용되며 별도의 알러지 반응 테스트가 필요 없이 바로 시술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한 필러이다. 메가필 필러는 10~20분 정도의 간단한 주입으로 스스로 콜라겐이 생성되어 자연스러운 자기 살처럼 생착, 확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빠른 시간에 간편하게 볼륨감이 뛰어나게 확대가 가능하며 무절개 시술로 회복기간이 빨라 일상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미국 FDA공인 제품인 무세포 대체진피를 이용한 확대술로 반영구적인 확대효과를 기대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무세포 대체진피는 면역 반응을 일으키는 세포들을 제거한 후 동결 건조해 만든 동종 진피로 자신의 몸에서 진피조직을 떼어내지 않고 자신의 살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대체진피를 이식하는 수술이다. 무세포 대체진피는 면역학적 거부 반응 없이 대체 진피 속으로 자신의 살이 차올라 자신의 신체 일부가 된다.

 

블루비뇨기과 잠실점 조시완 원장은 “대체진피 수술은 음모난 부위나 포경수술 자리를 이용하므로 수술 후 흉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고 약 30분 정도의 시술로 더 큰 확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자연스러운 모양의 확대가 가능하다. 이제 음경 확대술은 인체에 무해하고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수술인 만큼 음경이 왜소해 자신감을 잃은 남성, 부부간에 왜소증으로 성감 저하를 겪고 있지만 수술을 부담스러워 했던 남성들에게 아주 적합한 시술이다”라고 말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목록